A A
신은없다

1.

나는 그냥 집에서 일 생각/사람 걱정만 안하면 무난하게 회사 잘 다니는 사람인데료,,, 물론 이게 젤 중요한 거긴 하지만 시바 워낙 데인게 커서 그냥 집까지 회사일 안 끌고만 와도 행복한 인간인데 나한테 어케 이럴 수가 있어ㅠ 내가 하나라도 놓치면 다음날 일이 아예 안 돌아간다는게 너무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는다. 전 직장 그만둔 이유가 내가 하나라도 놓치면 민원폭탄에 신고까지 갈 수 있어서 였는데 지금이랑 뭐가 달라;

하 일이 도저히 안 끝나서 매일 반강제 야근 중인데 내가 왜 대표놈 돈 벌어다 주려고 이런 노력을 해야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음. 기본만 하는 인성이어도 이런 생각까진 안했을텐데 인성이 개썩은 새낄 위해 내가 왜 개같이 일해야 하죠 조만간 회사에 피바람 불 예정인데 그 전에 그만두는게 맞는 거 같다 입만 떠벌리고 약속 하나 안 지키는 이런 블랙기업은 사라져야 해....

 

2. 

슈아링 나를 위해 앞머리 내리고 머리 길러줘 제발 ㅠㅠ

 

3. 

닥터후 뉴뉴시즌 개재밌다 60주년에 크리스마스에피까지 보고 좀,, 걱정됐는데 막상 본편 시작되니 러셀이 또 닥터후를 살려낼지 상당히 궁금해짐 이 미친놈이 테넌트,캐서린,머레이골드로 모자라 모팻까지 데려왔던데 역시 닥터후에 제일미친빠돌이는 러셀이 맞는듯요 모팻 개인적으로 존나x10000000 싫어하지만 단편은 모팻이 최고인 건 부정할 수 없다. 물론 단점은 여전함(여캐^^) 근데 이새키 전쟁배경 매우 좋아하는듯 모팻에피인거 모르고 봤는데도 카닥앤맷닥앤클라라 겹쳐보여서 웃겼다

글구 루비 시즌2까지 나온다니 개큰감동받음 루비 배우 연기든 뭐든 너무 취향이라 목소리만 살짝 줄여주면 더 완벽할거 같다,, 벌써부터 엔딩 생각하면 눈물남

 

4.

이 나라에 분노가 치밀어 오름 수수료에 배송비 배로 내는 지오 타기 싫어서 직구하는데 이걸 막아??? 하 배대지에 솜깅옷 쌓여있고 더 쌓일 예정인데 너무너무 ㅈ같아 내가 왜 이런 수모를 받아야 하는가 나 아직 갠제 할거 nn개라고 미친놈들아

 

5.

짜증나니까 섹시한 겜 봐야지ㅜ